학교에서 수학, 재미 또는 지루한?
수학은 학습에서 가장 유용한 학문 중 하나이며, 교육 과목의 여왕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수학이 없다면 기본 과학의 모델과 이론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수학이 없으면 전기 및 전자 공학 분야의 응용이 불가능합니다. 수학 없이는 금융이나 상업은 없다. 수학없이 빅 데이터와 인터넷과 관련된 모든 것이 없습니다. 생존하고 복잡한 존재는 모든 중요한 기관을 지원하는 골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확고하게 서 있습니다. 과학은 수학에 의존하기 때문에 확고하고 발전합니다.
가우스. "수학은 과학의 여왕이다 ..."
현재, 모든 사회의 욕망은 모든 분야 (사회 경제적, 기술적)에서 발전을 이루는 것입니다. 수학 교육이 촉진되는 국가는 과학과 기술의 창작, 개발 및 적용을 용이하게하는 추상적 사고의 창출을 달성합니다. 추상적 사고력을 가진 국가는 과학 기술 지식 구성 요소가 포함 된 제품을 매우 높은 가격, 수천 또는 수백만 달러에 판매합니다. 추상적 사고가 촉진되지 않는 국가는 감각 기관이 접근 할 수있는 것만이 인식되고 이해되고 통제되는 특정 국가입니다. 과학이나 기술이 창안되거나 개발되지 않은 나라. 그러므로 돌을 몇 달러에 팔아 먹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경제적 균형면에서 추상적 인 국가가 승자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기초 학교와 대학에서는 수학 교육이 쉽거나 어렵습니다. 어떻게?
수학은 부적절한 방법을 사용할 때 가르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쓸모없고 교사에게는 창의력이나 확신이 없습니다. 책의 반복, 문자 그대로의 필사본이나 칠판으로의 사본 그리고 노트북에서 노트북으로의 복사는 누구에게나 편리하지 않은 일상적이고 광범위한 활동입니다. 어느 누구도 유틸리티 나 내용이 무엇인지 모른 채 공식을 복사하여 수학을 배웁니다.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거나 아무런 유용성을 찾지 못하는 수학 이론을 배우는 것에 관심이 없다. 누군가가 학습 과정을 승인하면 부정직 한 행동으로 코를 엿볼 수 있습니다. 초등 학교에서 대수학 과정을 승인하는 이유를 알 수없는 1도 방정식을 풀 수없는 사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사용할 수없는 건축가를 졸업하기 때문입니다. 학교, 사회, 학생은 실패하고 평범하게 운명 지워집니다.
이 상황에서 가장 슬픈 것은 학생들이 멋진 수학 세계를 발견하고 탐험 할 기회를 놓친다는 것입니다.
수학은 혁신적이고 창조적 인 방법을 사용하고, 수학적 내용이 현실, 팀워크 (협동 학습)와 관련되어있을 때 가르치고 배우는 가장 쉽고 재미있는 과목입니다. MAESTROS에서 확신, 업데이트 및 지속적인 발전이 있습니다. 결국, 학습 경험은 긍정적이며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풍성 해집니다.
왜 Yakov Perelman, Martin Gardner,
Magnus Enzensberger 등의
작품을
읽고
적용하는
방식으로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지
않을까요? 당신이 선택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학교에서 수학의 창의적인 사용을 장려하는 계획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유일한 것이 아니지만 현실 자체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창안하거나 적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고려해야합니다.
http://www.educavox.fr/formation/les-ressources/usages-creatifs-du-numerique-pour-l-apprentissage-au-xxie-sie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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